언론보도

비전성남에 성남시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·성남이로운재단 업무협약식 및 한국고려홍삼 물품전달식 글이 보도되었습니다.
  • 성남이로운재단
  • 2021.09.23
  • 55

코로나19로 더 힘든 홀몸노인을 위로하다

성남이로운재단과 성남시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MOU 및 물품전달식

코로나19 장기화로 아직 일상을 되찾지 못한 채 또 한 번의 추석을 앞두고 있다명절을 앞둔 시기엔 특히 홀몸노인들이 더 외롭고 우울해지기 쉽다이런 어르신들의 지원을 위한 뜻깊은 행사가 있었다.


▲ 성남이로운재단과 성남시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협약식

 

9월 14일 성남시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서 신체적·정신적으로 취약한 우리 지역 독거노인의 전반적인 복지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성남이로운재단(이사장 최병주)과 성남시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(센터장 박숙자)가 협약식을 맺었다협약식과 함께 한국고려홍삼(공동대표 최태범·이정훈)이 기부한 영지홍삼액 100박스(1,200만 원 상당)도 전달했다.

 

▲ 박숙자(왼쪽) 센터장과 윤석인 상임이사

 

성남시독거노인지원센터 박숙자 센터장은 이번 협약식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보살피는 데 많은 힘이 될 것이다명절을 앞두고 귀한 홍삼을 선물로 주셔서 어르신들이 정말 좋아하실 것이다홍삼액을 기부해 준 한국고려홍삼과 성남이로운재단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.

 

성남이로운재단 윤석인 상임이사는 성남이로운재단이 취약계층을 돕기 시작한 지 10년째다나눔을 위해 더 많이 노력하기 협약식을 진행하게 됐다며 홀몸어르신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고 지속적인 도움을 약속한 한국고려홍삼에게 고맙다고 전했다.

 

▲ 한국고려홍삼 최태범 공동대표

 

한국고려홍삼 최태범 공동대표는 서울에서 성남으로 사업장을 옮겼다이곳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성남이로운재단을 통해 기부를 시작했다며 오늘 기부가 많은 홀몸어르신들에게 부족한 것 같다지속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.


▼ 자세한 기사 내용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코로나19로 더 힘든 홀몸노인을 위로하다:성남시 시정소식지 비전성남 (seongnam.go.kr)

출처 : 비전성남

  • 첨부파일